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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척자 Navya는 로봇 셔틀을 만드는 것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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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via로 설립되었을 때 Navya는 진정한 로보카 분야의 개척자였습니다. 그들은 5년 모두 부지의 상업용 로봇 개를 거실 그늘에 판매했다. trick은 매우 저속 차량으로 초기 구축을 가능하게 했다는 점입니다. 불행히도 다른 trick은 그들이 킬 스위치를 누를 수 있는 그런 사람들의 감시 없이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 괜찮음을 아직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그래서 그들이 새 CEO를 맞으면서 계획을 축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아쉽다. 특히 그들은 물리적인 셔틀을 만드는 것을 미루고 있어서 그런 셔틀을 만들고 싶어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기술을 통과시키는 것으로 바꾸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요즘처럼 셔틀을 만들고, 구축하고, 시도합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다, 단지 시험과 시연을 위해서일 뿐, 생산에 대해서는 주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금이 없습니다.​도 했다, Navya는 7월 일 9일, 셔틀이 7.5mph(역:일 2km/h)의 속도로 여성의 머리를 강타한 사건을 포함하고 몇건의 안전 사고를 당했다. 첫 번째 보도에 따르면 보행자가 걷던 중 셔틀을 들이받았다. 하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더 자세한 것은 아직 나쁘지는 않습니다. 보행자의 명백한 실수에도 불구하고 Navya는 빈에서 테스트를 중단했다. Navya의 주요 경쟁자인 Easy Mile은 그들의 셔틀 중 한 대가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 안에 있던 승객이 다치는 보다 심각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이것은 Gartner 그룹의 하이프 사이클(과대 선전 주기, hype cycle)에서 "환멸의 단계(trough of disillusionment)"라는 것으로, 우리가 어떤 기술에 대한 초기의 강력한 hype 이후에 일어나 나쁘지 않은 우리의 여정에서 가장 현저한 예 중 하나입니다.Navya는 규제문제를 언급하지만, 그것은 그들이 유럽인이기 때문에 더욱 강하다. 그들은 향후 2년 이내에 shuttle을 구축하기 위한 규제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것이라고 논평해서 이에 대해서 계획합니다."Last Mile"셔틀 버스보다 큰 문제는 아이디어 셔틀, 특히"Last Mile"셔틀이 얼마나 깨끗하고 좋으냐는 것입니다. "Last Mile"은 대중교통의 세계에서 온 말입니다. 대중교통의 시야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은 한 세기 동안 교통수단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인 로보카를 사람들이 기차와 버스정류장을 오가게 하는, 더 나쁘지 않은 방법으로 보는 이상한 실수를 저질렀다. 그렇게 말하면, Last mile의 초점은 우습게 들리지만, 특히 캠퍼스 상황에서의 짧은 통제경로가 더 빨리 해결될 수 있는 더 간단한 문제인 것도 사실입니다.Robotaxi 서비스와 개인로보카는 생명을 살리고 저비용, 친환경적인 맞춤형 교통수단을 가능하게 하며 도시를 다시 사용하며 수십억 때의 개인 시간을 복원하는 등 세상을 바꾸는 이점을 제공한다. 셔틀에서 운전자를 빼내는 것은 단순히 절약하는 것이지만 돈을 아끼면 전에 없던 좀 더 경제적인 셔틀 서비스가 많아질 겁니다. 하지만 오늘의 시작품 단계에서는 어떤 프로젝트도 돈을 절약할 수 없다. 그 반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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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축이란 위험을 의미하지만 다른 목표는 운전자 월급 없이 셔틀을 많이 투입하는 목표가 위험을 더 쉽게 정당화합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좋지만 승객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먼저 셔틀에 관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그들은 앞서서 느리고 꽤 안전해요.​ 큰 차이는 자네 완전히 세로프게 수준의 서비스를 24/7그리고 많은 경로로 제공할 수 있다면 찾아옵니다. 송본인인 이것이 바로 교통의 연장(extension of transit)이라는 소견이 우리를 오도하게 하는 대목이다. 스쿠터와 첫-2용 자동차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빌리티 고무토웅에덱지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도로를 가장 덜 막히는 방식으로 짧은 여행 수요를 가장 잘 충족시키는 비결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고객은 정해진 경로와 일정을 갖기보다는 즉시(ad-hoc) 주문형(On-demand) 서비스를 선호합니다.이는 제가 언급한 공유의 패러독스(paradox of sharing)를 다시 불러일으킵니다. 차를 함께 타는 사람이 많을수록 각자가 원하는 경로와 여행시 절충을 해야 합니다. 절충이 늘어남에 따라 모든 것을 사용하여 그룹 차량의 하중계수와 효율을 감소시킵니다. 대형 왕복선이 첫-2용 ad-hoc의 승차를 하는 것이 효율적이 아니라 마이크로 모 빌러티가 승리합니다 경제적인 면에서 볼 때, 승객 한명(역시 혼자 운전사)를 교체하는 데 큰 이익이 될 것이다. 차내에 운전자의 비용을 나누고 있는 사람이 많을수록, 첫 사람당 영향은 적어집니다. 이는 비행기 본인의 열차가 자동차보다 쉽게 자동화할 수 있지만 거의 완전히 자동화된 상태에 있는 이유의 1개이다.로보카본 이외의 새로운 개는 모두 개인 수송뿐 아니라 지상 수송의 모든 측면을 바꿀 것이다. 그들은 전차를 전환할 것이다. 그들은 비행기 여행을 바꿀 것이다. 그들은 버스와 범풀을 교환하고 자전거와 걷기 운동까지도 교환한다. 좋은 면이든 본인 예쁜 면이든 둘 다 바꿀 것이다. 그렇게 본인 하나게 내용이 있어야 할 것은 그것들이 단지 20세기의 교통 수단의 부품 무루일 뿐이라고 상상하게 자동차의 목적을 넘어 노을 군의 내용에 데려다 주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인터럽트 근래에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중 본인인 자율주행 셔틀에 대한 내용이므로 소개해 드립니다. 물론 단순히 셔틀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자율주행차의 등장과 함께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상에 대한 이야기도 담겨 있어서 선정했습니다.Navya는 자율주행 셔틀 분야에서 본인 이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본인 이름의 많은 경험을 통해서 많은 나라에서 자율주행 시범사업을 하고자 하는 도시에서 셔틀 제공과 운영과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시장도 확보한 것 같아요. 하지만 얼마전 Vienna에서 사람과 가벼운 충돌이 있었습니다. 이로써 6월 6일 시작한 모델 서비스가 전면 중단된 결과다. 지금까지는 셔틀이 부딪친 것이 아니라 전방을 보지 못한 사람이 부딪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사고가 발생한 만큼 시범사업 자체가 중단된 것이다.얼마 전 공개한 자율주행차 총정리에서 새로운 주제에 자율주행 셔틀을 포함시켰습니다. 현재 자율주행차로 불리는 이동수단 가운데 GM, Waymo 등 많은 자동차회사와 테크기업의 개인이동수단뿐만 아니라 소규모 인력을 이동시킬 수 있는 셔틀 개발도 활발합니다. 특히 스마트 도시를 표방하면서 자율주행차를 그 가운데 도입하고 있는 도시가 우선 도입하고 있는 것이 자율주행 셔틀이다. 정해진 구간에서 반복 운행하는 셔틀에 의해, 장래의 운전자가 없는 이동 수단을 실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동 수단의 실현을 위해서 첫 해에 3~4억의 비용을 도시에서는 지불하고 있습니다. 어찌 보면 개인이동수단에 대한 자율주행차 개발이 점차 늦어지는 데 비해 이런 자율주행선 개발이 더 빨리 우리 곁에 와 닿을 수도 있다.하지만 이번 뉴스에서 자율주행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이동수단으로 사고가 발생하면 모든 것이 초기화되는 듯한 분위기는 아직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더 안전한 이동 수단을 만든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점점 더 자율주행차 개발이 신중해지는 분위기가 생겨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최초 8년 3월 Uber의 사고, 다음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관심사는 '안전'이다. 이런 이유들이 점점 정치적으로 확산되면서 사회적 법적 관심이 유보되고 있습니다.하지만 자율주행차 개발에 좀 더 주의를 기울여 꼼꼼하게 접근해야 하는데, 개발 자체를 위축시키는 식으로 본인이라면 우리가 소견하는 자율주행차는 점점 등장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발을 장려해야 합니다. 그래야 사고점이 드러난 사람인지, 그것을 해결하면서 보다 본인은 기술로 발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기업은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기 때문에 당장 먹고살 일이 없다면 미래 기술에 대해 생각하겠지만 국가 차원의 지원은 이익보다는 공공의 이익을 우선하기 때문에 기업이 생각을 줄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행돼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EU에서는, 장기적인 시점으로부터 단계별 개발과 연구를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해서 다음 프로젝트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정권이 바뀔 때마다 바뀌는 기술 정책이 아니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정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앞의 문장의 내용으로, 친국어적인 스토리를 썼지만, 이번 문장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기존의 교통 시스템 안에 포함시킴으로써 그 확장을 제약해서는 안 된다는 스토리는 본인 이름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면 자율주행 시장의 확장은 전혀 새로운 것으로 만들어지지 않는 것도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부분에 대한 시도도 중요하기 때문이다.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 지속적으로 발전하겠지만 그것이 부족하면 퇴출되기 때문이다. 자율주행차도 그런 과정을 거쳐 발전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개발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야 할 것이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못보신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신 내용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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