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여진구의 월화드라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5:06

    tvN 요진구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총 몇부작인가?


    >


    안녕하세요!!!~요즘 컨디션이 오르락내리락하네요. 어제부터 봄기운이 완연하네요...소탈하게 반팔을 신어도 될 만큼 날씨가 좋았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봄을 알리는 봄비가 내리니까 거짓말없이 봄이 시작되는군요.이번에 쓴 tvN 요진구의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총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흐흐


    >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의 전 몇 부작인지 알아보기 전에 여진구라는 배우의 이전 작품을 확인해볼까요?가장 요쥬움 정에게는 특별 출연으로 영화 1987에, 그 때문에 주연으로 대립, 군에서 광해 거꾸로 자신 왔어요 ​ ​


    >


    드라마 대박 영화 서부전선 그래서 웹툰이 원작이죠. 오렌지 마이레이드와 내 심장을 쏘라는 드라마가 있었습니다.저는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소견할 때, 기억에 남는 작품은 타짜아코의 제자 역으로 나올 때와 영화 '화이어' 때라서 태양을 품은 월위가 기억에 남네요.


    아역 배우로서 시작되면서 제1요즘은 한 배우로서 살고 있는 여진구 주연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총 몇부작인지를 묻자!!도우도우도우은!


    >


    총 첫 6부작으로 계획되고 있다고 합니다^^첫 2역을 소화하고 있고 옛날 동화요 왕자와 거지는 외국의 동화를 닮았답니다 사극이 자신의 현대물이 자신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모습이 대단한 배우네요.


    >


    이세영과 로맨스가 희미하게 빨개져 있습니다만, 모두 즐기고 있나요? 자세하게 드라마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호기심이 떨어지는 것 같아, 이쯤에서 끝납니다. (웃음) 이 후편에서는 다른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현재 시청률은 9.5퍼센트예요!월화 드라마 중에서는 3위를 달리고 있네요 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