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혜원 슈스케 출신 가수예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9:04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저도 포스팅하려고 노트북 앞에 앉았어요.언제나 그랬듯이 육지에는 비가 내렸어요. 'Sound'에는 진눈깨비처럼 오더니 점점 비로 바뀌었어요. 우산을 가져가지 않았는데 비가 와서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나오지 않았네요. 비가 와서 날씨가 다시 추워지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인플루엔자가 유행하고 있었습니다.​​​


    >


    ​ ​ ​ 당 1은 가수 박혜원님을 포스팅한다. 노래를 들으면서 문득 가수 이름을 봤는데 박혜원씨였군요. 갑자기 궁금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봤어요. 제가 들은 곡은 '마른 꽃에 물을 주라'라는 곡이에요. 그럼 가수 박혜원(HYNN)씨에 대해서 11이 알아보겠습니다.​생 세월 1은 1998년 1월 151에, 올해로 22살이 되박혜원님. ​ ​ ​


    >


    ​ ​ ​ 데뷔는 20하나 8년에 낸 싱글인 'LET ME OUT'로 소속사는 비도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뉴 오더입니다. 원래 고향은 인천이고,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실용가과를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족 관계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동생 둘이 있습니다. 사실 박혜원님은 20하나 6년도에 슈퍼 스타 K라는 프로그램에 나쁘지 않아서 온 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최근에도


    >


    ​ ​ ​'인천에 1리'으로 불리며 너무 나는 가창력과 소음 색을 들었습니다 심사위원들도 그녀의 실력을 알아보고 올패스를 주곤 했어요. 정스토리, 대단하죠? 고등학교는 서울예고를 나왔대요. 에이핑크의 나은이나 미쓰에이의 수지, 걸스데이의 혜리 등 많은 스타들이 배출된 학교라고 해요.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들에게 올패스를 받았고 가수 벤의 후배로 활동하면서


    >


    일명 믿고 듣는 가수가 된 박혜원 씨.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얀(HYNN)'은 한강 작가의 '하얀'을 읽고 지어진 예명이랍니다. 데뷔 전부터 드라마 회사의 찬미 OST의 'Falling In Love'와 가수 벤의 '일 80번'를 리메이크한 유튜브 영상, 이화제가 되면서 많은 인지도를 얻기도 했습니다. 그렇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20일 9년 3월 3일본 날에 발매한 '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 지상파 방송에 출연하고 차트 역주행이 시작됐고 실 때에 차트 5위까지 오르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이렇게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길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신 박혜원 씨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면서 성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