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코 미드] 완전 푹 빠진 '영거(Younger)'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21

    How I met your mother 이후 오랜만에 찾은 개인 저격 미드!


    >


    >


    40세 여성 주인공 Liza!이혼 후 1을 시작하려 하지만 적지 않은 자신이 덕에 취직하는 것이 쉽지 않다.


    >


    언제나 취직에 실패해 있던 차에, 친국과 같은 bar에서 Josh를 만난다.그런데 무엇을 Liza을 20대로 보고 작업을 걸Josh!


    >


    여기서 힌트를 얻는 Liza 칭구는 자신이 이를 속이고 취업하라고 부추긴다.


    >


    그렇게 20대의 신분으로 취업에 성공한 Liza!40세의 싱글 맘이며 20대 직장인에서 살아탈소 겪는 이야기가 벌어지고 있다.주인공이 40세지만 20대에서 살아가고 있어서 그와잉룸, 공감할 부분도 많고.Liza주변에 멋진 남자들도 많이 찾아온다! Josh, Charles...문득 궁금해서 찾아보니 여자 주인공의 사튼 포스터(Sutton Foster)는 실제로도 75년생이라고 합니다.실은 외국인... 그 외모가 20대라고 할 만큼 어리게 보이는지 짐작이 잘 통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절대 20대로 추정은 없지만... 40대치고는 어린 보일 것이다!현재 시즌 2까지 방영되고 운전하기 쉬운 미드.그와잉눙 절약하고 싶었지만 멈출 수 없어서 수면을 줄이더라도 31만에 다 보고 말았다.내년에 시즌 3이 나를 오다니 기이에서 기대된다![*수정 9월 281(물)TV Land시즌 3방송! TV랜드는, 한국과 일본에서 어떻게 보는걸까? 오치에쯔고 내 연안 주에 시즌 3방송은! 오싹오싹]


    "미드 How I met your mother"를 재미있게 보신 적 있으세요?Modern Family 같은 가족 드라마를 좋아하셨나요?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자주 보세요?그렇다면! Younger 추천! https://www.facebook.com/youngertv (Younger facebook)


    댓글

Designed by Tistory.